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신과함께' 입소문 자신있다…7개도시 프리미어 시사
  • '신과함께' 입소문 자신있다…7개도시 프리미어 시사_이미지
Posted : 2017-12-06 23:45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김용화 감독)이 전국 7개 도시 프리미어 시사회를 연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번 작품은 12월 14일(목) 저녁,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청주, 인천, 울산, 전국 7개 도시에서 최초 프리미어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사회는 오는 20일 개봉을 앞두고 가장 먼저 영화를 만날 수 있는 기회로, 특히 서울 지역 시사회에는 하정우, 차태현, 김향기, 김용화 감독의 특별 무대인사까지 진행해 기대를 모은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같은 날 오후 9시 30분 롯데시네마와 카카오가 함께하는 츄잉챗 라이브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츄잉챗 행사는 전국 5개 상영관(롯데시네마 수원, 동성로, 대전둔산, 전주, 광복)과 카카오 TV ‘롯데시네마’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 된다.



츄잉챗 현장에는 '신과함께-죄와 벌'의 주역 하정우, 차태현, 김향기, 김용화 감독이 참석해 저승에서의 촬영 비하인드와 가슴을 울린 명장면, 명대사 등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12월 20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신과함께' 포스터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