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픽스 내년도 터질까…'코코' 1월 개봉

디즈니·픽스 내년도 터질까…'코코' 1월 개봉

2017.11.01. 오후 2: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디즈니·픽스 내년도 터질까…'코코' 1월 개봉_이미지
  • 디즈니·픽스 내년도 터질까…'코코' 1월 개봉_이미지2
AD

디즈니·픽사의 2018 신작 '코코'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사이드 아웃', '토이 스토리' 시리즈, '도리를 찾아서' 등 디즈니·픽사가 내년 1월 '코코'를 선보인다.'코코'는 음악을 사랑하는 소년 미구엘이 우연히 죽은 자들의 세상으로 들어가 가족의 숨은 비밀을 찾게 되며 벌어지는 황홀하고 기묘한 여정을 담았다.



따뜻하고 황홀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코코' 포스터에는 디즈니·픽사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몽환적인 비주얼과, 우연히 들어오게 된 새로운 세계에 감탄하는 소년 미구엘의 개구진 표정이 담겼다. 미구엘의 어깨를 감싸고 있는 해골 인물 역시 밝은 표정으로 불꽃놀이를 바라보며, '코코'가 그려낼 새로운 세계의 환상적인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영화에 펼쳐질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스토리와 비주얼을 엿볼 수 있다. 음악을 사랑하는 소년 미구엘은 자신의 우상인 가수 크루즈의 인터뷰 영상을 보며 기타를 연습한다. 미구엘은 비밀스러운 장소에 보관되어 있던 기타를 발견하게 되고, 그것을 연주하자 새로운 세계로 들어가게 된다.



죽은 자들의 세계에 들어온 것이 꿈이 아님을 깨달은 미구엘의 놀란 표정과 함께, 디즈니·픽사가 구현한 꿈보다 환상적인 비주얼을 펼쳐 보인다.



'코코'는 '토이 스토리 2'와 아카데미 애니메이션 작품상 수상에 빛나는 '토이 스토리 3'의 명장 리 언크리치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공동 감독으로 애드리언 몰리나가 함께 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포스터 및 예고편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