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vs나르코스…시대 풍미한 마약왕 실화가 온다

송강호vs나르코스…시대 풍미한 마약왕 실화가 온다

2017.09.18. 오후 4:5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송강호vs나르코스…시대 풍미한 마약왕 실화가 온다_이미지
  • 송강호vs나르코스…시대 풍미한 마약왕 실화가 온다_이미지2
AD

실존 마약왕을 다룬 콘텐츠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근 5.18 광주 항쟁 소재의 '택시운전사'로 1200만 관객을 동원한 국민 배우 송강호의 차기작 '마약왕'은 1970년대 대한민국을 뒤흔든 마약 유통사건의 배후이며, 마약계의 최고 권력자로 시대를 풍미했던 이두삼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송강호는 하급 밀수 업자로 생활하다 마약 제조와 유통에 눈을 뜨게 되면서 마약계의 대부로 거듭나는 실존인물을 모티브로한 이두삼 역을 맡았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한국의 마약왕을 다룬 영화가 참신한 재미를 예고하는 가운데 콜롬비아의 거대 마약조직 칼리 카르텔과 이를 쫓는 미국 마약 단속국의 전설적인 실화를 배경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르코스' 시즌 3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나르코스' 시리즈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거대한 스케일로 전 세계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으며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시즌 3는 1990년 콜롬비아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 이후 콜롬비아를 시작으로 전 세계 마약 시장을 지배하며 역사상 가장 부유했던 마약조직 칼리 카르텔의 이야기를 그린다.



각기 다른 시대와 각기 다른 나라에서 펼쳐지는 마약대부들의 실제 이야기를 그린 '마약왕'과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나르코스' 시즌3, 영화와 드라마보다 더 극적인 마약실화가 어떤 즐거움과 재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쇼박스, 넷플릭스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