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x손예진 부부로 만난다…'지금 만나러..' 첫촬영

소지섭x손예진 부부로 만난다…'지금 만나러..' 첫촬영

2017.08.31. 오전 08: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소지섭x손예진 부부로 만난다…'지금 만나러..' 첫촬영_이미지
AD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제, 이장훈 감독)이 소지섭, 손예진 캐스팅을 확정하고 지난 12일 크랭크인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1년 후 비가 오는 날 다시 돌아오겠다는 믿기 힘든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아내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남편 ‘우진’(소지섭)과 아들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1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이치카와 타쿠지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영화로도 만들어져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한국에서의 영화화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따스하고 애틋한 감성과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남녀배우 소지섭-손예진을 비롯 김지환, 고창석, 이준혁, 손여은, 이유진, 김현수, 배유람까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캐스팅을 완료했다.



소지섭은 아내 수아를 먼저 떠나 보낸 후 초등학생 아들을 홀로 돌보는 ‘우진’ 역을 맡았다. 남편 우진과 아들을 남겨두고 세상을 떠난 1년 후 어느 날 그들 앞에 나타나게 되는 아내 ‘수아’ 역은 손예진이 맡아 소지섭과 부부로 스크린 첫 호흡을 맞춘다. 모든 기억을 잃어 혼란스러워 하면서도 우진과 아들을 다시 사랑하게 되는 수아 역을 통해 손예진은 특유의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쳐 보일 것이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내년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