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母·홍상수 아내 카톡 공개 "곱게 키운 딸..."

김민희母·홍상수 아내 카톡 공개 "곱게 키운 딸..."

2016.06.22. 오전 08: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김민희母·홍상수 아내 카톡 공개 "곱게 키운 딸..."_이미지
AD

배우 김민희 모친과 홍상수 감독 아내의 카카오톡이 공개됐다.



월간지 우먼센스 7월호에는 홍상수 감독의 부인 조씨와 김민희의 어머니가 나눈 카카오톡 대화의 일부가 공개됐다. \"두 사람이 마음을 다 잡고 돌아올 수 있게 도와달라\"는 조씨의 말에 김민희의 어머니는 \"유부녀와 바람난 딸을 둔 어미의 심정을 헤아려 달라. 곱게 키운 딸이다. 홍 감독이 뭔가를 깨달으면 돌아가지 않겠느냐\"라고 답했다.



이와 함께 조씨의 심경 풀 인터뷰가 실렸다. 올해 초 홍 감독과 김민희의 불륜 관계에 대한 소문이 불거진 후 첫 심경 고백이다.



조씨는 지난 4월 우먼센스와 만난 자리에서 \"남편은 딸 아이에게 \'한 사람과 결혼생활을 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것은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는 것\'이라고 말하고 집을 나갔다\"고 밝혔다. 홍 감독은 이후 지난 9개월간 한 번도 집에 들어오지 않았다.



조씨의 말에 따르면 홍감독은 현재 조씨와 딸을 위한 재정적 지원을 끊은 상태다. 루머로 인해 김민희에게 광고 제의가 떨어져 김민희의 경제적인 손실을 매워주어야 한다는 게 그 이유였다.



한편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지난해 영화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우먼센스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