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한주완 '더 프리즌' 합류…한석규·김래원과 호흡

단독 한주완 '더 프리즌' 합류…한석규·김래원과 호흡

2016.02.12. 오전 08: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단독] 한주완 '더 프리즌' 합류…한석규·김래원과 호흡_이미지
AD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배우 한주완이 영화 '더 프리즌'(나현 감독, 영화사 나인 제작)에 출연한다.



복수의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한주완은 최근 '더 프리즌'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더 프리즌'은 형사와 감옥에서 왕 노릇을 하고 있는 남자가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한주완은 극중 형사 유건(김래원)의 조력자 종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그간 드라마 '연우의 여름', '왕가네 식구들', '화정'을 비롯, 단편영화 '지난여름, 갑자기', '비상구'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한주완은 '더 프리즌'을 통해 본격적인 상업영화 신고식을 치를 전망.



이번 영화는 일찍부터 탄탄한 시나리오로 관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돌았던 작품인 만큼 캐스팅 역시 화려하다. 김래원이 형사를, 한석규가 정부 고위층과 모종의 거래를 하는 감옥의 제왕을 맡아 불꽃 튀는 열연을 펼친다. 이외에도 신성록, 정웅인, 조재윤, 최성원 등이 출연한다.



'더 프리즌'은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07, 임순례 감독), '마이웨이'(11, 강제규 감독), '마당을 나온 암탉'(11, 오성윤 감독), '남쪽으로 튀어'(12, 임순례 감독)의 각본을 집필한 나현 작가의 상업영화 데뷔작이다. 쇼박스에서 투자 및 배급을 맡았으며 2월 중순 크랭크인 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