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류현경,'위에도 이렇게나 많았다니'

[사진]류현경,'위에도 이렇게나 많았다니'

2015.10.04. 오후 7: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사진]류현경,'위에도 이렇게나 많았다니'_이미지
AD


[OSEN=부산, 이동해 기자] 4일 오후 부산 남포동 BIFF광장 야외무대서 열린 영화 '오피스' 야외무대인사에서 배우 류현경이 관객들을 바라보고 있다.

영화 '오피스'는 어느 날 한 가족의 가장이자 착실한 회사원인 김병국 과장이 일가족을 살해하고 사라진다. 이에 형사 종훈은 그의 회사 동료들을 상대로 수사를 시작하지만 모두들 말을 아끼고, 특히 김과장과 사이가 좋았다는 이미례 인턴은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눈치다. 게다가 종훈은 김과장이 사건 직후 회사에 들어온 CCTV 화면을 확보하지만, 그가 회사를 떠난 화면은 어디에도 없어 사건은 미궁으로 빠지게 된다. 한편, 김과장이 아직 잡히지 않았다는 사실에 동료들은 불안에 떠는 가운데, 이들에게 의문의 사건들이 그려진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부산국제영화제(B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BIFF)'는 월드 프리미어 94편, 인터내셔널 프리미어 27편 등 75개국 총 304편이 소개되며 아주담담, 오픈토크, 야외무대인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최대의 영화제로 오는 10일까지 부산 센텀시티, 해운대, 남포동 일대 상영관에서 진행된다. /eastsea@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