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 화가' 유준상, 파격노출 문종원에 "많이 힘들었을 것"

'성난 화가' 유준상, 파격노출 문종원에 "많이 힘들었을 것"

2015.06.04. 오후 6:4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성난 화가' 유준상, 파격노출 문종원에 "많이 힘들었을 것"_이미지
AD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배우 유준상이 파격 노출을 선보인 문종원에 대해 극찬했다.



4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성난 화가'(전규환 감독, 트리필름 제작) 언론시사회에는 전규환 감독을 비롯, 배우 유준상과 문종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성난 화가'에서 차가운 세상을 그리는 화가를 연기한 유준상은 "감독님 전작을 굉장히 잘 봐서 감독님과 작업해보고 싶었다. 영화제에서 감독님과 마주칠 때마다 함께 작업하잔 얘길 했다. 그렇게 참여하게 된 작품이 '성난 화가'"라고 운을 뗐다.



이어 유준상은 "문종원 씨는 어려운 역할인데 묵묵히 잘 해내줘서 고맙다. 뮤지컬 후배이자 같은 소속사이기도 하다. 영화로 함께 만나게 돼 좋았다"고 함께 열연을 펼친 문종원에 대해 치켜세웠다.



특히 유준상은 극중 파격 노출을 펼친 문종원에 대해 "나는 액션만 하면 됐는데 문종원 군은 또 다른 액션을 해야 해서 많이 힘들었을 것"이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성난 화가'는 악마 같은 살인마를 쫓는 두 명의 사냥군 후과와 드라이버의 쫓고 쫓기는 액션을 그린 영화다. '타운' 3부작('애니멀 타운', '댄스 타운', '모짜르트 타운'), '불륜의 시대', '무게', '마이보이' 등으로 해외에서 그 연출력을 인정받은 전규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6월 18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조성진 기자 jinphoto@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