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퀵실버·스칼렛 위치 스틸 공개..쌍둥이 남매 정체는?

'어벤져스2' 퀵실버·스칼렛 위치 스틸 공개..쌍둥이 남매 정체는?

2015.03.30. 오전 08: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어벤져스2' 퀵실버·스칼렛 위치 스틸 공개..쌍둥이 남매 정체는?_이미지
  • '어벤져스2' 퀵실버·스칼렛 위치 스틸 공개..쌍둥이 남매 정체는?_이미지2
AD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 조스 웨던 감독) 퀵 실버, 스칼렛 위치 스틸이 공개됐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와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한다고 믿는 ‘울트론’의 사상 최대 전쟁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새롭게 등장한 퀵 실버와 스칼렛 위치는 관객들에게 많은 추측을 자아내며, 관심의 중심에 있다.



퀵 실버와 스칼렛 위치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쿠키 영상에 최초로 등장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퀵 실버(아론 테일러 존슨)는 누구도 따라잡지 못하는 초음속의 속도로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 벽이나 물 위를 달릴 수도 있으며 그 속력으로 물체를 파괴하기도 한다.



퀵 실버와 쌍둥이 남매 관계인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는 더욱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 그녀는 시공간 조절 능력과 염력을 사용하고 상대를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다.



어벤져스 히어로들을 초토화 시킬 수 있는 대단한 염력을 가지고 있는 스칼렛 위치와 초음속의 속도로 모든 것을 파괴하는 퀵 실버, 두 사람이 울트론과 손을 잡음으로써 인류는 최악의 위기 상황에 직면한다.



더 커지고 풍부해진 스케일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새로운 캐릭터 퀵 실버와 스칼렛 위치의 등장으로 영화 속 스토리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4월 23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스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