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다솜, '프랑스 영화처럼' 캐스팅

씨스타 다솜, '프랑스 영화처럼' 캐스팅

2014.07.23. 오후 5: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씨스타 다솜, '프랑스 영화처럼' 캐스팅_이미지
AD


[OSEN=김경주 기자] 걸그룹 씨스타의 다솜이 신연식 감독이 연출하는 '프랑스 영화처럼'을 통해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다.

복수의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다솜은 최근 '프랑스 영화처럼' 출연을 결정,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이다.

'프랑스 영화처럼'은 총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옴니버스 영화로 다솜은 그 중 2편의 에피소드에서 주인공을 맡아 스크린 데뷔를 알릴 예정. 앞서 KBS 2TV 시트콤 '패밀리'와 KBS 1TV 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등을 통해 성공적인 배우 신고식을 치르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다솜은 이번 영화를 통해 스크린으로까지 그 영역을 확장하며 배우로서의 자리매김을 공고히 할 전망이다.

특히 다솜의 캐스팅은 신연식 감독이 추진 중인 '배우 발굴 프로젝트' 일환으로 다솜은 '배우 발굴 프로젝트'의 1호 배우로 낙점,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신연식 감독은 이번 '배우 발굴 프로젝트'를 통해 연극영화과 학생 등을 적극적으로 캐스팅, 신인배우를 발굴하는 것과 동시에 기존 배우들에 대한 재조명의 기회를 제공하며 영화계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남다른 각오를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프랑스 영화처럼'은 미국드라마 '워킹데드' 시리즈를 통해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한 스티븐 연이 출연을 결정,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