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도', 무대인사 매진…벌써부터 '후끈'

'군도', 무대인사 매진…벌써부터 '후끈'

2014.07.10. 오후 12: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군도', 무대인사 매진…벌써부터 '후끈'_이미지
AD

[OSEN=박현민 기자]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감독 윤종빈, 이하 '군도')가 개봉주 주말 무대인사 일정을 오픈함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 그 인기를 입증했다.

'군도' 측은 개봉 첫 주말인 오는 26~27일 서울 각 지역의 극장가를 돌며 관객들과 직접 만나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예매가 오픈된 CGV 명동역점은 1분 만에 전석이 매진됐으며, 그밖의 모든 무대인사 상영관 5천석 전석과 추가 오픈관도 1분 미만의 속도로 연달아 매진을 기록하며 개봉 전 '군도'의 파급력을 확인시켰다.

개봉 1주차 무대인사 오픈만으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올 여름 반드시 봐야할 머스트-씨(see) 영화 임을 입증한 '군도'는 오는 23일 정식 개봉한다.

한편, 조선 후기 탐관오리들이 판치는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는 의적들의 액션 활극을 그린 '군도'는 하정우, 강동원, 이성민, 조진웅, 마동석, 윤지혜, 김재영, 이경영, 김성균, 정만식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