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두각시’, 구지성 19금 최면영상 공개..‘과감한 손길’

‘꼭두각시’, 구지성 19금 최면영상 공개..‘과감한 손길’

2013.06.18. 오후 5: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꼭두각시’, 구지성 19금 최면영상 공개..‘과감한 손길’_이미지
AD

[OSEN=김경주 기자] 영화 ‘꼭두각시’가 주연배우 구지성의 19금 최면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꼭두각시’는 지난 17일 금기시 돼 있는 ‘후최면’ 영상을 무삭제로 공개하며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영상은 최면 치료를 받고 있는 현진(구지성 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현진은 알 수 없는 누군가의 조종을 받는 듯 본래 조용하고 청순하던 모습이 아닌 거침없이 남자를 유혹하는 행동을 보인다. 현진은 과감한 손길로 각선미를 들어내는가 하면 아찔한 가슴골을 드러내며 영상을 접한 남성 관객을 긴장시키게 한다.

이번 ‘구지성 19금 최면 영상’은 금기시 돼 있는 ‘후최면’을 직접적으로 볼 수 있는 장면이 그대로 보여져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후최면’이란 최면 상태에서 훈련된 작업을 최면에서 깨어난 뒤에도 무의식적으로 수행하는 일을 말한다. 현진에 대한 욕망에 사로잡힌 지훈(이종수 분)이 의사로서의 이성을 버리고 그에게 후최면을 건 것.

“일요일 오후 세시가 다가오면 무슨 일이 있어도 나를 만나러 옵니다”라고 말하는 장면은 앞으로 지훈과 현진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관객들에게 야릇한 상상을 하게 만든다.

한편 ‘꼭두각시’는 오는 20일 개봉한다.


<사진> ‘꼭두각시-구지성 19금 최면영상’ 캡처.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