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날 내가 책임진다" 밴쯔 박력넘치는 결혼 발표…축복 봇물 [종합]

"♥앞날 내가 책임진다" 밴쯔 박력넘치는 결혼 발표…축복 봇물 [종합]

2018.11.11. 오전 09: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앞날 내가 책임진다" 밴쯔 박력넘치는 결혼 발표…축복 봇물 [종합]_이미지
AD

먹방 크리에이터 밴쯔가 내년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여자친구도 최초로 공개했다. 밴쯔의 박력넘치는 결혼 발표에 축복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밴쯔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와 찍은 셀카를 올리고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 나 먼저 간다"라고 결혼 계획을 알렸다. 이와 함께 여자친구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도 공개했다.



밴쯔 여자친구의 인스타그램엔 프러포즈를 받은 사진과 소감이 담겼다. 과거부터 찾아보면 곳곳에 남자친구인 밴쯔를 향한 애정이 가득하다. 여자친구의 행복이 자신의 행복이라며 살뜰히 챙겨준 밴쯔의 숨결도 느낄 수 있다.



밴쯔는 3년 사귄 여자친구를 공개하면서 그간 공개할 수 없던 이유가 설득력을 얻었다. 헤어지게 된다면 여자친구의 앞날을 책임질 수 없기 때문. 그러나 이번에 공개하게 된 이유가 앞날을 자신이 책임질 수 있을 거라 확신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밴쯔의 책임감 가득한 결혼 발표에 팬들은 "밴쯔 멋있다" "밴쯔 결혼 축하해요" "밴쯔 여자친구 예쁘네요, 두 분 영원히 행복하길" 등 축복의 반응을 게시물 곳곳에 남겼다.



밴쯔의 결혼식은 내년 초 계획이며, 날짜 장소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상견례는 마친 상태다.



<밴쯔의 결혼 발표 전문>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공개를 한번도 하지않았어요.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적으로제 영상이나 SNS에 공개를 했다가 추후 헤어지게된다면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공개를 하지 않았었어요.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 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해요! 한마디로...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 나 먼저 간드아!!!!!!ㅋㅋㅋㅋㅋ 님들 저 내년에 장가가요!!!!! 나 먼저 간다 친구들아 동생들아!!!ㅋㅋㅋㅌㅌ 형누나들 저 먼저가요. 편입준비할때부터 봐주셨던 그 철없던, 방안에서 부모님 몰래 방송하던 놈이 장가를 간대요!!!!!ㅋㅋㅋ으더크크어어ㅋㅋㅋ



결혼식은 내년 초쯤 생각하고 날을 확정짓지는 않았어요!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드리도록할게요!



지금까지 상견례만 마치고 웨딩홀만 봐놓은 상태에요. 상견례...'ㅁ';;; 소갈비 맛있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스드메...? 하... 아무튼 아무것도 하지않은 상황이라 저희에게는 해야될 일들이 많고 정신이 없을거에요 ㅜㅜ 먼저가신 형누나친구동생분들 앞으로 종종 여쭤볼게요 조언부탁드려요!!!



어후 후련하다!!!!!!!!ㅋㅋㅋ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밴쯔 인스타그램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