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동갑 훔친 능력자"…유재명, 5년 열애→결혼→노총각 탈출 [리폿@이슈]

"띠동갑 훔친 능력자"…유재명, 5년 열애→결혼→노총각 탈출 [리폿@이슈]

2018.10.21. 오후 1: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띠동갑 훔친 능력자"…유재명, 5년 열애→결혼→노총각 탈출 [리폿@이슈]_이미지
AD

배우 유재명이 오늘(21일) 서울 모처에서 띠동갑 연하의 여자친구과 비공개 결혼식을 치른다. 교제 5년 여만의 결실이다.



유재명은 현재 거주 중인 성북동 집을 신혼집으로 정했다. 그는 오래 살아 온 동네에 대한 애정을 표하며 아내 역시 함께 머무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성북동 터주대감인 그는 배우로 얼굴이 알려진 후에도 동네 주민들과 지속적으로 인사하며 소통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정든 곳에 아내를 부르고 싶었던 것.



유재명의 배필이 될 예비 신부는 연극 조연출가다. 유재명이 무대에서 연출을 할 당시 예비 신부가 조연출을 하면서 인연을 맺었고 연인으로 거듭났다.



유재명은 결혼 소감을 묻는 TV리포트에 "첫번째 결혼이라 어안이 벙벙하다"고 눙을 치며 "소박하게, 특별함 없이, 심심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그의 말대로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다. 식에 참여하는 하객들 등 형식에 대해 외부에 전혀 알리지 않았다. 하지만 연기 경력이 긴 배우인 만큼 식에는 수많은 스타 연기자들 뿐 아니라 배우와 PD들이 출동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재명은 2001년 영화 '흑수선'으로 데뷔했다. tvN '응답하라 1988'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그는 이후 JTBC '욱씨남정기', tvN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 tvN ’비밀의 숲‘에 연이어 출연하며 대중과 만나고 있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유재명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