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 지석진, 방탄소년단 진 전화 연결…신흥 인맥왕 [TV@픽]

‘해피투게더4’ 지석진, 방탄소년단 진 전화 연결…신흥 인맥왕 [TV@픽]

2018.10.18. 오전 08: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해피투게더4’ 지석진, 방탄소년단 진 전화 연결…신흥 인맥왕 [TV@픽]_이미지
AD

‘해피투게더4’ 지석진이 방탄소년단 진과의 전화 연결로 자타공인 ‘신흥 인맥왕’에 등극한다.



18일 방송될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4’(이하 해피투게더4)는 ‘여걸식스 동창회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 뉴이스트W 종현과 함께 2000년대를 휩쓴 여걸들 지석진 이혜영 강수정 정선희 현영 등이 출연한다.



이태원으로 출격한 ‘해피투게더4’ 녹화에서 지석진은 즉석에서 방탄소년단 진과 전화 연결을 해 주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지석진은 세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진과 이름이 같다면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것뿐만 아니라 진과의 메신저 대화 내용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에 유재석은 “요즘 방탄소년단(BTS) 사칭이 그렇게 많다더라”며 의심의 싹을 틔워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모두의 의심 속에 진에게 전화를 건 지석진은 긴 통화 연결음이 들리는 동안 발을 동동 구르며 가슴을 졸여 폭소를 자아내다. 하지만 진이 “네 형님”하고 전화를 받자마자 지석진은 한껏 솟아오른 어깨로 통화를 이어간다. 그의 황금 인맥에 출연진들은 감탄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지석진을 ‘신흥 인맥왕’으로 만든 진과의 통화 내용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또한 지석진은 라디오로 얽힌 변요한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기도 한다. 이에 질세라 현영 또한 “이정재가 내 프로그램의 게스트 출연을 약속했다”고 밝히며 즉석 ‘인맥 배틀’이 벌어져 현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는 전언이어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KBS2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