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아나운서 “우왁굳 결혼 공개하기 조심스러웠다…축하 감사” [전문]

김수현 아나운서 “우왁굳 결혼 공개하기 조심스러웠다…축하 감사” [전문]

2018.10.15. 오후 7: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김수현 아나운서 “우왁굳 결혼 공개하기 조심스러웠다…축하 감사” [전문]_이미지
AD

김수현 아나운서가 게임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과의 결혼 소감을 밝혔다.



15일 김수현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에 “예상치 못한 관심에 너무나 놀랐다. 감사하다”라는 글과 함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수현 아나운서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순한 김수현 아나운서의 미모가 돋보인다.



또한 김수현 아나운서는 “각자의 분야가 있기에, 그리고 지난 4년 넘는 시간 동안 조용히 응원하며 지켜온 관계이기에 결혼까지 공개하기 조심스러웠던 것이 사실”이라며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 했다”고 알렸다.



이어 “관심 가져주시고 축하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하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더 아름답고 예쁘게 살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김수현 아나운서 우왁굳 결혼 소감 전문



예상치 못한 관심에 너무나 놀랐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사실 각자의 분야가 있기에 그리고 지난 4년 넘는 시간 동안 조용히 응원하며 지켜온 관계이기에 결혼까지 공개하기 조심스러웠던 것이 사실입니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 했네요.



관심가져주시고 축하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더 아름답고 예쁘게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김수현 아나운서 SNS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