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아찔한 사돈연습' 장도연X남태현, 특별한 첫날밤이 공개된다
  • '아찔한 사돈연습' 장도연X남태현, 특별한 첫날밤이 공개된다_이미지
Posted : 2018-10-12 15:45

tvN 가상결혼 리얼리티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첫날밤을 맞는 장도연과 남태현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주 첫 방송된 tvN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처음으로 자신의 가상결혼 상대방을 마주한 권혁수, 오스틴강, 남태현, 장도연, 경리, 미주의모습이 그려졌다. 놀람과 당황이 뒤섞인 이들의 첫 만남 끝에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하는 장도연, 남태현, 권혁수, 미주, 경리, 오스틴강 커플이 탄생했다. 뿐만아니라 이들의 실제 부모 역시 가상 사돈과 마주한 채 자식들 못지 않은 입담을 뽐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12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9살 연상연하 커플, 장도연과 남태현은 궁합을 보러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주 첫 만남에서 헤나를 통해 스킨십을 하며 순식간에 가까워진 이들이 본격적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것. 이들은 궁합을 봐준 사주 전문가의 말에 깜짝 놀랐다고 해 이날 공개될 궁합 결과에 더욱 궁금증을 키운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이들만의 특별한 첫날밤을 맞는다. 과연 이들이 첫날밤을 어떻게 보낼지는 이날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주 레스토랑에서 만났던 비주얼 커플, 오스틴강과 경리는 아직 한국어가 서툰 오스틴강 탓에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전언이다. 그러면서도 서로를 보며 계속 웃는 이들의 꽁냥꽁냥한 모습이 달달함을 선사할 예정. 이어 이들은 오스틴강의 로망이라는 ‘시장 데이트’를 위해 나간 이들은 첫 만남에 뜻밖의 백허그까지 한다고 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tvN ‘아찔한 사돈연습’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N '사돈연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