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같이 살래요' 박세완, KBS '땐뽀걸즈' 원톱 주인공…대세 배우로 우뚝
  • '같이 살래요' 박세완, KBS '땐뽀걸즈' 원톱 주인공…대세 배우로 우뚝_이미지
Posted : 2018-09-13 07:18

배우 박세완이 KBS2 '땐뽀걸즈' 여주인공을 꿰찼다. 그야말로 대세 행보다.



TV리포트 취재 결과 박세완이 KBS2 8부작 드라마 '땐뽀걸즈'의 주인공 김시은 역으로 출연한다.



'땐뽀걸즈'는 성적은 9등급이지만 '땐'스 스'뽀'츠는 잘 하고 싶은 거제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2017년 4월 13일 방영된 KBS 스페셜 다큐멘터리 '땐뽀걸즈'를 원작으로 했다. 뜨거운 반응으로 다큐영화까지 만들어졌고 드라마로 제작되는 것.



2016년 방송된 KBS2 '드라마 스페셜-빨간 선생님'으로 데뷔한 박세완은 1년 만에 신인등용문 '학교2017'에 합류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고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KBS2 '같이 살래요'에 합류하며 러블리한 연다연의 모습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표현했다. '학교2017', '같이 살래요'에 이어 이번엔 '땐뽀걸즈'. 1년 만에 원톱 주인공으로 우뚝 선 박세완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