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경규X렌X김하온 ‘더 꼰대 라이브’, 28일 첫 방송 확정
  • 이경규X렌X김하온 ‘더 꼰대 라이브’, 28일 첫 방송 확정 _이미지
Posted : 2018-09-12 16:57

‘더 꼰대 라이브’가 편성을 확정 지었다.



Mnet 새 예능프로그램 ‘더 꼰대 라이브’는 오는 28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더 꼰대 라이브’는 요즘 젊은 세대에게 화두로 떠오른 ‘꼰대’ 문화에 대해 살펴보고 새롭게 진화한 꼰대의 의미에 대해 다채롭게 얘기 나눠보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더 꼰대 라이브’는 ‘예능 대부’로 불리는 이경규의 생애 최초 Mnet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경규 이외에 한혜진 렌(뉴이스트W) 김하온 등이 MC로 나선다.



‘더 꼰대 라이브’는 지난 주 이경규가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며 심하게 편한 자세로 앉아 본인은 꼰대가 아니라고 얘기하는 티저를 공개해보는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12일에는 이경규와 호흡을 맞추게 된 또 다른 MC 뉴이스트W 렌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해맑게 사전 인터뷰에 임한 뉴이스트W 렌은 자신에게도 꼰대 선배가 있었다며 그 선배의 행동들을 폭로하기 시작했다. ‘나 때는 더 힘들었다, 그건 힘든 것도 아니다’라며 군기를 잡던 연습생 선배와의 일화를 거침없이 밝힌 것. 하지만 인터뷰 내내 주위의 눈치를 보던 렌은 인터뷰 말미에 지금은 서로를 잘 챙겨주며 훈훈하게 지내고 있다고 밝혀 과연 그 연습생 선배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더 꼰대 라이브’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net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