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시즌4 온다” ‘해피투게더’, 개편 확정→박명수 하차→시기 미정
  • “시즌4 온다” ‘해피투게더’, 개편 확정→박명수 하차→시기 미정 _이미지
  • “시즌4 온다” ‘해피투게더’, 개편 확정→박명수 하차→시기 미정 _이미지2
  • “시즌4 온다” ‘해피투게더’, 개편 확정→박명수 하차→시기 미정 _이미지3
Posted : 2018-09-12 15:48

‘해피투게더’가 새 단장을 확정한 가운데, MC 박명수의 하차가 정해졌다. 무려 11년 만이다.



12일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관계자는 TV리포트에 “‘해피투게더’가 시즌3에서 시즌4로 개편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해피투게더’는 KBS 간판 예능 프로그램이다. 2001년 시즌1을 시작으로 현재 시즌3까지 이어졌다. MC 유재석은 ‘해피투게더’ 전 시즌을 함께 했다. 박명수는 2007년부터 방송된 시즌3에 합류, ‘해피투게더’ 전성기를 이끌었다.



하지만 ‘해피투게더’는 부진의 늪에 빠졌다. MC 재정비부터 코너 변경 등 다양한 시도를 했지만, 쉽지 않았다. 결국 개편하기로 결정, 시즌4 준비에 나섰다.




이에 따라 MC에도 변화가 생긴다. ‘해피투게더’ MC는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등은 잔류하고, 박명수 엄현경 등은 하차한다.



‘해피투게더’ 관계자는 “‘해피투게더’ MC 박명수 엄현경 등이 하차할 예정이다. 시기는 아직 미정”이라고 알렸다.



개편이 확정 됐지만 ‘해피투게더’ 녹화는 이어진다. 오는 15일 예정된 ‘해피투게더’ 녹화에는 조성모 김승현 김진 남우현(인피니트) 강태오 송강 등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 박명수의 마지막 녹화일 지는 미지수다.



한편 ‘해피투게더’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KBS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