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정희’ 정샘물이 밝힌 메이크업의 모든 것 #탕웨이 #아이돌 #딸바보
  • ‘정희’ 정샘물이 밝힌 메이크업의 모든 것 #탕웨이 #아이돌 #딸바보 _이미지
Posted : 2018-09-12 13:54

‘정오의 희망곡’ 정샘물이 메이크업 꿀팁을 대방출했다. 이에 김신영은 물론, 청취자까지 환호했다.



12일 방송된 MBC FM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등이 출연했다.



이날 ‘정오의 희망곡’에서 DJ 김신영은 정샘물을 반갑게 맞았다. 정샘물은 차분한 목소리로 청취자들에게 인사했다.



초반부터 김신영은 메이크업 상담 받는 자세로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이 제지했을 정도. 정샘물은 어떤 질문에도 성심 성의껏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정샘물은 유명 배우들의 메이크업을 해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배우 김태희 김희선 탕웨이 고소영 최지우 등이 대표적.



김신영은 탕웨이 메이크업을 궁금해 했다. 정샘물은 “처음에 탕웨이를 딱 만났는데, 지적이고온화하고 세련됐더라. 탕웨이가 중국에서 어떤 메이크업을 했는지 몰랐다. 그 이미지를 보고 메이크업을 해줬다. 나중에 비교 버전이 인터넷에 도는 걸 보고 놀랐다. 뿌듯하고 좋았다”고 솔직하게 알렸다.



정샘물은 신청곡으로 선미의 ‘사이렌’을 꼽았다. 그 이유에 대해 “선미 개인적으로 예뻐한다. 우리 샵에도 다닌다. 선미가 1위하고 있어서 우리 샵은 축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돌 메이크업 비결도 밝혔다. 정샘물은 “초반에 아이돌과 많이 작업했다. 댄스 한 번 하고 난 후에 메이크업을 계속 수정해야했다. 힘들었다”면서 “그 때 실수로 알게 됐다. 펄 하나가 붙었는데 안 떨어지더라. 그걸 보고 역발상 했다”고 말했다. 이에 김신영은 감탄했다.



뿐만 아니라 정샘물은 딸바보 면모도 드러냈다. 딸이 좋아하는 곡을 신청하며 애정을 보여준 것. 이에 김신영도 맞장구쳤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