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현실남녀2' 청하 "솔로 앨범 준비 압박감 있다…부담감과 멘붕 와"
  • '현실남녀2' 청하 "솔로 앨범 준비 압박감 있다…부담감과 멘붕 와"_이미지
Posted : 2018-09-06 16:54

가수 청하가 솔로 활동을 준비하며 느꼈던 심리적 압박감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N 남녀 현실 관찰 리얼리티쇼 '현실남녀2'는 '우정남녀'를 주제로 현실남녀들이 친목 도모(?) 여행을 떠난다. 특히 가평으로 떠난 현실여자들은 끊임없는 셀카로 인생샷 찍는 꿀팁을 전하는가 하면, 밤새도록 이어지는 먹방과 수다로 흥 넘치는 아름다운(?) 친목의 밤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날 맏언니 한은정은 "이렇게 서울을 벗어나 교외로 나오니, 기분이 절로 좋아진다. 오늘 하루 종일 함께하면서, 모르는 점을 많이 알게 된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어 "막내 청하가 걱정된다"면서 "잘 체하니, 항상 소화제를 챙겨야 하겠더라"고 애잔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청하는 "최근에 앨범 적업을 할 때 느낀 건데, 제가 잘 체하더라. 아무래도 솔로 앨범을 준비하다 보니, 느껴지는 압박감이 있다. 혼자서 해야 한다는 부담감과 함께 굉장한 멘붕(멘탈붕괴)이 오기도 했었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또 청하는 "아직 예능 프로그램도 많이 어려운데, '현실남녀2'는 언니와 오빠들 덕분에 참 편하게 하고 있다"고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방송은 7일(금) 오후 11시.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MBN '현실남녀2'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