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전지참' 이영자, 정해인 vs 배고픔…역대급 인생 난제
  • '전지참' 이영자, 정해인 vs 배고픔…역대급 인생 난제_이미지
Posted : 2018-08-11 08:24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정해인’과‘배고픔’에 꽂혔다. 그녀는 시상식장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정해인’이 어디 있는지 수소문했다고 전해져 과연 정해인을 만났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늘(1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전진수 / 연출 안수영) 16회에서는‘올해의 예능인 상’을 수상하는 이영자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영자가 ‘올해의 예능인’으로 뽑혀 시상식에 참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실 이영자는 시상식을 위해 하루 종일 쫄쫄 굶은 공복 상태였다고. 그녀는 대기실에서 인교진-소이현 부부와 이야기 꽃을 피우며 점점 배고픔이 몰려오자 참지 못하고 메뉴 추천과 함께 차진 맛 표현을 해 두 사람의 눈과 귀를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급기야 이영자는 이사배와 인사를 나눈 뒤 “이사배.. 배 같은 거 먹고 싶다~”라며 극도의 배고픔을 호소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지난주 이영자는 시상식장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정해인을 만날 생각에 기대에 부푼 모습을 보였었다. 그녀는 시상식장에서도 계속해서 정해인의 행방을 수소문했다고 전해져 과연 이영자와 정해인의 만남이 성사됐을지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영자가 인교진-소이현 부부에게 추천한 음식은 무엇일지, 그녀의 영광스러운 ‘올해의 예능인 상’ 수상의 순간은 오늘(11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MBC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