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동상이몽2' 한고은 "남편과 첫 리얼리티, 설레고 떨렸다"
  • '동상이몽2' 한고은 "남편과 첫 리얼리티, 설레고 떨렸다"_이미지
Posted : 2018-08-08 10:12

배우 한고은이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첫 방송 소감을 전했다.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동상이몽2’를 통해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 직후부터 다음날까지 ‘한고은’, ‘한고은 남편’ 등 관련 검색어가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한고은은 소속사를 통해 “남편과 함께 첫 리얼리티 예능 출연이라 많이 설레고 떨렸지만, 저희 부부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동상이몽2’ 많이 사랑해주세요” 라며 첫 방송 소감을 전했다.



한고은은 ‘동상이몽2’을 통해 ‘도도’, ‘시크’, ‘엣지’ 등 그녀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와는 달리 민낯, 잠옷, 부스스한 머리의 한고은부터 거침없는 말과 행동, 남편 앞에서만 보이는 귀요미 애교와 명품 몸매로 손꼽히는 한고은의 폭풍 먹방 등 상상할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이 공개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한고은은 최근 드라마 ‘설렘주의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또 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지앤지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