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정성껏 준비했다” 김우빈, 도경수에 커피차 선물…훈훈한 우정ing
  • “정성껏 준비했다” 김우빈, 도경수에 커피차 선물…훈훈한 우정ing _이미지
  • “정성껏 준비했다” 김우빈, 도경수에 커피차 선물…훈훈한 우정ing _이미지2
  • “정성껏 준비했다” 김우빈, 도경수에 커피차 선물…훈훈한 우정ing _이미지3
Posted : 2018-07-28 15:36

배우 김우빈이 도경수(엑소 디오)에게 커피차를 선물했다.



최근 한 커피차 브랜드는 SNS에 김우빈이 tvN 새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촬영 현장에 보낸 커피차 사진을 공개했다. ‘백일의 낭군님’은 도경수의 첫 사극 도전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우빈의 응원메시지와 함께 도경수를 위한 커피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커피차에는 “‘백일의 낭군님’ 모든 스태프 배우 여러분 응원합니다. 특히 도경수 님, 정수교 님 파이팅)”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김우빈과 도경수는 과거부터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조인성 이광수 임주환 김우빈 도경수 김기방 등은 연예계 대표 사조직이기도 하다. 특히 김우빈은 비인두암 투병 중에도 도경수를 직접 응원, 다시 한 번 우정을 자랑했다.



커피차 브랜드 측도 “너무 만나보고 싶은 배우께서 정성껏 준비해주셨다. 김우빈 배우도 잘 지내시고 나중에 촬영장에서 꼭 만나자”라며 “또 저의 안부까지 물어봐주시고 감사하다. 역시 멋진 성격은 변하지가 않은 듯. 너무 그립다”고 설명했다.



한편 ‘백일의 낭군님’은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도경수)과 조선 최고령 원녀(노처녀) 홍심(남지현)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 사극이다. ‘식샤를 합시다3’ 후속으로 오는 9월 10일 첫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커피차 SNS. 김기방 SNS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