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이번에는 김부각♥ “유일하게 안 버림” [종합]

마마무 화사, 이번에는 김부각♥ “유일하게 안 버림” [종합]

2018.07.21. 오전 09: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마마무 화사, 이번에는 김부각♥ “유일하게 안 버림” [종합]_이미지
AD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새로운 먹방을 선보였다. 이번에는 간장게장과 김부각이다.



화사는 지난 20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 운전면허증 취득에 도전했다. 앞서 필기와 실기시험에 통과했던 화사는 도로주행만 남겨둔 상태로 기한을 넘겼다. 이에 화사는 필기부터 다시 응시했다.



하지만 어려워진 시험 탓에 화사는 낙방했다. 그 허한 마음은 먹방으로 채웠다. 곱창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먹성에 일가견이 있는 화사. 이번에 선택한 메뉴는 간장게장과 김부각. 화사는 보는이들마저 식욕을 불러일을킬 정도로 맛깔나게 먹었다.



화사는 지난 16일 열린 마마무의 새 앨범 쇼케이스에서도 자신의 먹방에 대해 언급했다.



화사는 “저의 곱창 먹방을 흉내내실 것 같다. 누군가를 코스프레 한다는 게 특징이 있다는 뜻이다. 저를 따라해주신다는 자체가 즐거운 일이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곱창에 이어 최근 즐겨먹는 음식을 묻자 화사는 망설임 없이 김부각을 언급했다.



화사는 “요즘에는 김부각을 많이 먹고 있다. 다들 아시다시피 다른 반찬이 필요없다. 김부각 하나면 밥을 먹을 수 있다. 엄마가 보내주는 반찬들이 있는데, 시간이 없다보니 미쳐 먹지 못해서 버리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더 이상 반찬을 보내주지 말라고 하는데, 유일하게 김부각만 보내다라고 한다. 그건 남기지 않고 다 먹는다”고 환하게 웃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