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폿@이슈] “연기로 이슈 되고파” 홍수아, 연기 향한 각오가 이 정도

[리폿@이슈] “연기로 이슈 되고파” 홍수아, 연기 향한 각오가 이 정도

2018.07.20. 오후 8: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리폿@이슈] “연기로 이슈 되고파” 홍수아, 연기 향한 각오가 이 정도_이미지
  • [리폿@이슈] “연기로 이슈 되고파” 홍수아, 연기 향한 각오가 이 정도_이미지2
AD

배우 홍수아가 절치부심했다. 드라마를 위해 많은 준비를 마친 것. 그는 5년 만에 돌아온 국내 안방극장에서 “연기로 이슈 되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2 새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이선희 극본, 신창석 연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누구보다 눈길을 끈 이는 홍수아. 무엇을 하던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던 그는 달라진 외모로 다시 한 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대중들의 이런 반응을 예견한 듯 홍수아는 제작발표회 당시 “연기 외적인 것들로 이슈가 되곤 했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 홍수아로 이슈가 됐으면 좋겠다. 작품에 폐 끼치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며 마음을 다졌다.



이에 앞서 홍수하는 지난해 11월 MBC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현재 얼굴에 만족한다. 더 다양한 연기를 하고 싶어 성형도 한 것”이라고 털어놓았다.



중국에서 활동하던 홍수아의 5년 만의 국내 안방 복귀작. 달라진 그녀가 오랜만의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는지 기대가 대단하다.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 스토리를 그린 가족 멜로드라마. 홍수아는 주연이자 악역 강세나를 연기한다. 오는 23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홍수아)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