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원, 유니티 재데뷔→열애 고백까지…뜨거운 2018년 [종합]

양지원, 유니티 재데뷔→열애 고백까지…뜨거운 2018년 [종합]

2018.07.17. 오후 5: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양지원, 유니티 재데뷔→열애 고백까지…뜨거운 2018년 [종합]_이미지
  • 양지원, 유니티 재데뷔→열애 고백까지…뜨거운 2018년 [종합]_이미지2
AD

유닛 걸그룹 유니티 멤버 양지원이 재데뷔에 이어 열애 고백까지 하며 주목 받고 있다. 그야말로 뜨거운 한 해를 보내는 중이다.



17일 TV리포트 본지에 따르면 양지원은 최근 진행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녹화 중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갑작스러운 열애 고백에 촬영 현장은 술렁였지만, 양지원은 “예쁘게 사귀고 있다. 공개 연애도 신경 쓰지 않는다”고 당당하게 말했다고.



양지원은 2007년 5인조 걸그룹 오소녀 멤버로 데뷔 할 예정이었다. 당시 소속사의 재정 상황 악화로 인해 무산됐고, 티아라 멤버 합류 역시 이뤄지지 않았다.



이후 양지원은 영화 ‘고사:피의 중간고사’와 MBN ‘왓츠업’ 등을 통해 배우 활동을 이어갔다. 2012년 이른바 ‘이효리 걸그룹’으로 불린 스피카 멤버로 본격적인 걸그룹 활동을 시작했다. 하지만 이 역시 쉽지 않았다. 스피카는 2017년 공식 해체했다.



그럼에도 양지원은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 녹즙 아르바이트 등을 하면서 생계를 유지하다가 지난해 KBS2 오디션 프로그램 ‘더 유닛’에 출연했다. 당시 63명의 참가자 중 최종 6위에 오르면서 유니티의 멤버로 정식 데뷔 할 수 있었다.



특히 양지원은 데뷔 후 쉽지 않은 시간을 보냈으나, 최근 재데뷔를 확정 지으며 꽃길을 걷고 있다. 여기에 걸그룹이라면 쉽지 않은 열애까지 고백했으니 관심을 받을 수밖에.



양지원이 열애를 고백한 ‘비디오스타’는 7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과연 양지원은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날아 오를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