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뷰티 전문가 겸 방송인 한도숙 "출산 후 몸매 관리는?"
  • 뷰티 전문가 겸 방송인 한도숙 "출산 후 몸매 관리는?"_이미지
Posted : 2018-07-13 02:03

뷰티 전문가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가 제주도 애월리조트 펜션에서 '임산부들을 위한 출산 전·후 몸매 관리 방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행사는 유아용품 전문기업 주체로 진행됐으며, 출산을 앞둔 산모와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강연이 진행됐다. 한도숙 대표는 "무더운 여름의 출산은 그 어느 때보다 힘들다. 날씨는 덥고 배는 불러오고 에어켠을 켜기엔 체온이 떨어져 감기라도 들까 노심초사다"라고 임산부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출산 후에도 육아를 책임져야 할 엄마들은 육아와 함께 체형을 임신 전의 몸매로 돌리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한도숙 대표는 “출산 후 몸매는 임신 초기부터 관리를 어떻게 해주느냐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출산 후 바로 다이어트를 바로 하기보다는 일정 기간을 두고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위한 모유 수유와 함께 음식관리, 일정한 운동과 전문적인 산후관리를 통해 처녀 때 몸매인 S라인 몸매로 돌아가는 것이 건강에도 좋다. 또한 요즘에는 산모들의 출산 전 몸매로 돌아가는 것을 돕기 위해 전문적인 산부인과나 산후조리원과 제휴를 맺고 출산 전후 산모들을 위한 전문시설과 함께 임신부들을 위한 전문 피부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도 많아졌다.



이날 강연에서 한도숙 대표는 일명 ‘연예인 피부 관리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진 파이테라피 피부 관리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파이테라피는 혈액순환이나 각질에 의한 피부 대사의 기능 및 보습력의 저하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방지, 회복시켜주어 피부 본연의 힘인 면역력과 활력을 되찾아 주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한도숙 대표는 권영찬닷컴 소속 스타강사로 활동 중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본에스티스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