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아빠본색' 박광현, 新개념 딸바보 '청정아빠' 등극
  • '아빠본색' 박광현, 新개념 딸바보 '청정아빠' 등극_이미지
Posted : 2018-07-12 08:45

배우 박광현이 ‘청정 아빠’로서 딸 바보의 본색을 드러냈다.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아빠 본색’에서 박광현은 세상 귀여운 딸 하온이의 아빠로 합류했다. 그는 딸을 위해 예능 최초로 미세 먼지와의 전쟁을 선포하며 신개념 딸 바보로 시선을 잡았다.



이날 박광현은 "꿈이 아빠였다"고 소개하며 "지금까지 가장 잘한 일이 하온이를 낳고 아빠가 된 것"이라고 범상치 않은 부정을 드러냈다. 그는 하온이를 칭찬할 땐, 배우다운 리액션으로 격하게 반응하며 딸 전용 리액션 자판기로 거듭나거나, VCR 속 하온이를 보고 끊임없이 아빠 미소를 짓는 등 영락없는 딸바보의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박광현은 눈을 뜨자마자 미세먼지 농도부터 체크하며 딸의 건강을 위해 미세먼지 제로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행복의 기본조건은 신체적 조건이라고 생각한다는 박광현은 마감처리가 덜 된 듯한 나무문, 무려 5대의 공기청정기, 손수 제작한 환기 시스템까지 공개하며 공기 연구원 같은 포스를 풍겼고, 밖에 나가 놀고 싶은 하온이는 “먼지벌레 없게 해주세요!”라며 기도해 깜짝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박광현은 KBS2 새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한두영 역으로 출연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채널A '아빠본색'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