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김과장' 심영은♥박원빈,11월 결혼…웨딩화보 공개
  • '김과장' 심영은♥박원빈,11월 결혼…웨딩화보 공개_이미지
  • '김과장' 심영은♥박원빈,11월 결혼…웨딩화보 공개_이미지2
  • '김과장' 심영은♥박원빈,11월 결혼…웨딩화보 공개_이미지3
Posted : 2018-06-14 11:33




배우 박원빈과 심영은이 결혼한다.



심영은은 14일 인스타그램에 "#결혼 #웨딩촬영 #부케 #간다 #D-156 촬영장에 와주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웨딩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날짜를 계산해 보면, 부부는 11월 결혼할 예정이다.



특히 심영은은 예비 신랑 박원빈에게 "플래너 없이도 씩씩하게 쿨하게 준비하고있다!! 열심히 잘해보자 남자야~"라고 애정을 전했다.



박원빈도 화보 사진과 함께 "전쟁의 시작인가? 평화의 단결인가? #웨딩#결혼#유부초밥 준비중#피로도가 유격훈련 뛰고 행군하고 복귀한 느낌#심영은#니가 고생이 제일 많았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박원빈은 KBS2 '반올림 시즌3'로 데뷔, 드라마 '유일랍미', '뱀파이어 탐정', '여자의 비밀' 등과, 영화 '비스티 보이즈', '고고70', '위층 여자', '더 폰', '챔피언' 등에 출연했다.



심영은은 장진 사단의 연극 배우로서, 지난해 KBS 드라마 스페셜 '강덕순 애정 변천사'에서 주연을 맡았다. 또한 KBS2 '김과장'에서 회계부 강주선 대리로 출연해 신스틸러로 눈길을 끌었다. '비눗갑 다리'라는 명대사를 남겼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심영은, 박원빈 인스타그램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