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아이돌룸' 비투비 육성재x서은광, 분노+당황 '채무관계' 폭로
  • '아이돌룸' 비투비 육성재x서은광, 분노+당황 '채무관계' 폭로_이미지
Posted : 2018-06-14 15:12

비투비 서은광과 육성재가 '채무 논란'에 휩싸였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연예계 대표 '비글돌' 비투비가 출연한다. 비투비는 등장하자마자 '비글돌' 답게 연신 웃음을 자아내다가 녹화 도중 서로의 채무 관계를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사건은 '멤버 서은광이 지난해 '노트북을 구매하기 위해 10만 원을 이민혁에게 빌린 후 아직 갚지 않았다'는 증언에서부터 시작됐다. 서은광은 "이걸 어떻게 알았냐"며 깜짝 놀라면서 멤버들에게 "돈을 갚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서은광에게 돈을 받았다는 멤버와 그렇지 않았다는 사람의 의견이 분분해지면서 사건은 미궁 속으로 빠져들었다.



조용히 사태를 관망하던 육성재는 "사실 난 서은광에게 의자 값을 빌렸는데 아직 갚지 않았다"고 털어놔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10만원 빚'으로 궁지에 몰렸던 서은광은 잊고 있었던 육성재의 의자 값 고백에 분노를 금치 못했다는 후문.



특히 이날 '아이돌룸'에서는 전례 없는 지갑 공개까지 이뤄졌다. 멤버들 간의 채무 관계 정산을 위해 등장한 서은광과 육성재의 지갑은 극과 극 상태를 보여줘 끝없는 폭소가 이어졌다고.



'아이돌룸'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JTBC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