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X신X박X백 ‘꽃보다 할배’, 또 유럽 갈까 (feat. 짐꾼 이서진) [종합]

이X신X박X백 ‘꽃보다 할배’, 또 유럽 갈까 (feat. 짐꾼 이서진) [종합]

2018.05.31. 오후 6:2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이X신X박X백 ‘꽃보다 할배’, 또 유럽 갈까 (feat. 짐꾼 이서진) [종합]_이미지
AD

‘꽃보다 할배’ 새 시즌의 윤곽이 점점 드러나고 있다.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 등 원년 멤버가 다시 뭉친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리턴즈’(이하 꽃보다 할배)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원년 멤버 그대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꽃보다 할배’는 나영석 PD의 첫 tvN 예능으로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다. 짐꾼 이서진과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등이 출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특히 ‘꽃보다 할배’의 행선지도 매번 화제였다. 2013년에는 프랑스와 스위스, 2014년에는 스페인, 2015년에는 그리스 등으로 떠난 바 있다. 이에 이번에는 어디로 갈지 기대를 모은다.



아직 새 시즌의 행선지는 공개되지 않은 상황. 이와 관련해 ‘꽃보다 할배’ 관계자는 “출국 스케줄과 행선지는 비공개”라고 말을 아꼈다.



‘꽃보다 할배’는 2015년 이후 무려 3년 만에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원년 멤버가 그대로 출연하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하지만 행선지는 비공개다. 오는 6월 중으로 촬영에 돌입하지만 자세한 일정은 알려지지 않았다. 모든 일정이 공개되면 촬영 하는데 영향이 생길 것을 우려한 것으로 보인다.



‘꽃보다 할배’는 ‘숲속의 작은집’ 후속이다. 오는 6월 29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