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다솜 “바쁘더라도 운동 꼭, 허리·골반 자신 있어”
  • 다솜 “바쁘더라도 운동 꼭, 허리·골반 자신 있어” _이미지
  • 다솜 “바쁘더라도 운동 꼭, 허리·골반 자신 있어” _이미지2
  • 다솜 “바쁘더라도 운동 꼭, 허리·골반 자신 있어” _이미지3
Posted : 2018-05-24 09:24


배우 김다솜이 건강하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김다솜은 최근 코스모폴리탄 6월호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24일 공개된 화보에는 꾸준한 노력으로 만들어낸 김다솜의 탄탄한 보디가 담겼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다솜은 “바쁘더라도 반드시 시간을 내서 운동하려 한다. 7~8년간 웨이트는 계속 해왔고 최근에 필라테스와 골프도 시작했다. 최소 주 3회 세 가지 모두 번갈아 가면서 하고 있다. 스케줄이 많아 운동할 수 없을 땐 집에서 한강까지 걷고 오거나 집안에서라도 돌아다니며 움직이려고 한다”며 건강한 보디를 가꾸는 비결을 밝혔다.





몸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위를 묻는 질문에 허리, 골반 라인을 꼽은 김다솜. 그는 “나는 장점을 부각시키기보다 단점을 보완하는 운동을 많이 하는 편이라 힙이나 복근을 단련시켜 주는 운동을 더 신경 쓴다. 힙이 올라가면 다리가 길어 보이고 복근이 잡히면 몸 전체 라인이 균형 잡혀 보이더라”며 본인의 몸을 잘 이해하는 운동 고수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김다솜은 김남주 김성령을 롤모델로 꼽으며 “보디뿐 아니라 연기에 있어서도 두 선배님은 닮고 싶은 뮤즈다. 그분들처럼 잠깐 한시적인 거 말고 꾸준히 자기 관리해서 멋진 보디라인을 유지하고 싶고 넓은 연기 스펙트럼까지 갖춘 배우로 거듭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김다솜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코스모폴리탄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