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폿@이슈] 이엘 장난 때문에…김재욱은 무슨 죄

[리폿@이슈] 이엘 장난 때문에…김재욱은 무슨 죄

2018.05.20. 오전 11: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리폿@이슈] 이엘 장난 때문에…김재욱은 무슨 죄_이미지
AD

참 열심히 달려온 배우. 김재욱이다. 드라마 연극 뮤지컬에서 종횡무진하며 완성된 배우로 성장 중이었다. 그런데 웬걸, 사진 한 장으로 웃음거리가 돼 버렸다.



김재욱이 20일 이엘과 함께 논란의 주인공이 됐다. 19일 이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삭제한 사진 때문이다. 이엘이 공개한 사진엔 김재욱이 상체를 탈의한 모습으로 누워서 자고 있다. 흑백이라 언제 어디인지는 짐작할 수 없지만, 상체를 벗은 것만은 확인할 수 있다.



이엘이 빠르게 삭제했지만, 해당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출돼 잡음을 낳았다. 김재욱과 이엘의 열애 의혹까지 생성됐다. 두 사람은 연극 '아마데우스'에서 호흡했다. 서로의 일정에 얼굴을 비추며 친분을 드러낸 두 사람이기에 열애 가능성을 높였다.



그러나 이는 이엘의 경솔한 장난이었다. 이엘 소속사 측은 '아마데우스' 대기실에서 김재욱이 쉬는 모습을 찍었고, 재미 삼아 올렸다가 삭제했음을 알렸다. 김재욱에 사과 입장도 밝혔다.



이엘의 사과에 김재욱과의 열애 의혹은 사그라들었다. 그러나 김재욱은 가십거리가 됐다. 배우와 밴드로 열심히 달려왔고, 드라마 '보이스'에서 악역으로 연기력 재평가를 받으며 다시 급부상한 김재욱. '사랑의 온도' 남자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전성기를 누리는 중에 발생한 일이었다.



이엘은 장난으로 그랬고, 적극적으로 해명하고 사과하며 일을 수습하고 있다. 그러나 김재욱의 이미지는 이미 훼손됐다. 이는 이엘도 보상해 줄 수 없는 일. 김재욱의 상황이 안타깝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김재욱)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