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연예인 성추행 혐의’ 이서원 누구? 1997년생 배우-‘뮤직뱅크’ MC
  • ‘연예인 성추행 혐의’ 이서원 누구? 1997년생 배우-‘뮤직뱅크’ MC_이미지
Posted : 2018-05-17 07:12

배우 이서원(21)이 동료 여성 연예인을 성추행한 혐의가 알려지면서 논란의 중심에 섰다.



1997년생 이서원은 2015년 JTBC ‘송곳’으로 데뷔한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차태현 송중기 박보검 등과 한솥밥을 먹는 것만으로도 주목 받았다.



이후 이서원은 KBS2 ‘함부로 애틋하게’와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그리고 MBC ‘병원선’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다. KBS2 ‘뮤직뱅크’ MC로도 활약했다.



이서원은 오는 21일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 타임’(추혜미 극본, 김형식 연출)에 뮤지컬 음악감독 조재유 역으로 캐스팅된 바 있다. 하지만 성추행 혐의가 알려지면서 지난 16일 하차했다.



한편 이서원은 동료 여성 연예인 A 씨를 성추행하고 흉기를 이용해 협박한 혐의(강제 추행 및 특수 협박)로 입건됐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