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하늬, 청청패션도 소화하니...♥윤계상이 반한 매력
  • 이하늬, 청청패션도 소화하니...♥윤계상이 반한 매력_이미지
  • 이하늬, 청청패션도 소화하니...♥윤계상이 반한 매력_이미지2
Posted : 2018-04-20 08:54

배우 이하늬가 청청 패션도 소화하며, 패셔니스타의 위엄을 드러냈다.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지사장 유효상)는 패션 매거진 W Korea와 함께한 이하늬 화보를 20일(금) 공개했다.



평소 자신감 있고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로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서 사랑받아온 이하늬는 다가오는 리바이스 501 데이를 기념하며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다양한 리바이스 501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501 데이를 맞아 특별하게 선보인, 네 가지 다른 파스텔 컬러의 버튼을 포인트로 하는 스키니 리미티드 팬츠에 블랙 로고 티셔츠를 매치하여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그녀만의 세련되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이하늬는 짧은 브라탑에 트러커 재킷과 데님 쇼츠를 뒤집어 착용해 과감하면서도 트렌디한 더블 데님 스타일링을 연출하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하늬는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밝은 미소와 사랑스러운 섹시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모습으로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이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감탄을 자아냈다.



감각적인 데님룩을 선보인 이하늬의 W Korea 5월호 화보 속 리바이스 18S/S 제품들은 전국 리바이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levi.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W Korea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