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대륙♥강한나, 모두 의심하는 세 번째 열애설 [종합]

왕대륙♥강한나, 모두 의심하는 세 번째 열애설 [종합]

2018.04.19. 오전 09: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왕대륙♥강한나, 모두 의심하는 세 번째 열애설 [종합]_이미지
  • 왕대륙♥강한나, 모두 의심하는 세 번째 열애설 [종합]_이미지2
  • 왕대륙♥강한나, 모두 의심하는 세 번째 열애설 [종합]_이미지3
AD

친구라고 하기엔 지나칠 정도로 해외에서 목격되고 있는 두 사람이다. 이번이 벌써 세 번째 열애설. 의식했다면 조심해야 하는 게 아닐까.



지난주 두 번째 열애설로 관심이 증폭된 강한나와 왕대륙이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세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18일 SNS를 중심으로 이탈리아 바티칸에 있는 강한나와 왕대륙의 사진이 떠돌았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누가 봐도 연인인 것처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서로에게만 집중했다. 이를 목격한 사람들도 강한나와 왕대륙을 연인이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해 봄 일본 오사카 테마파크에서 목격되며 열애설에 휩싸인 강한나와 왕대륙은 지난 9일엔 대만 타이베이의 한 수산시장에서도 포착됐다. 그러나 "연인이 아닌 친구 사이"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세 번째 열애설엔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강한나는 현 소속사와 갈등을 빚고 있다. 입장을 밝힐 창구가 없어진 것. SNS에선 이같은 내용을 언급조차 하지 않는 강한나다. 두 번째 열애설 이후엔 봄 바람을 느끼는 영상만 게재, 논란을 비켜갔다.



강한나와 왕대륙은 지난해 방송된 중국 드라마 '귀취등징 목야궤사'를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1년 가까이 벌써 세 번째 열애설에 휩싸인 두 사람이다. 과연 이번에도 부인할까. 모두가 의심하는 열애설에 이들이 솔직한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웨이보(강한나 왕대륙)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