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폿@이슈] 동료배우도 몰랐다…'열애' 정인선♥이이경, 프로 의식

[리폿@이슈] 동료배우도 몰랐다…'열애' 정인선♥이이경, 프로 의식

2018.04.17. 오후 8: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리폿@이슈] 동료배우도 몰랐다…'열애' 정인선♥이이경, 프로 의식_이미지
AD

작품에서 만난 남녀배우가 실제 연인이 됐다. 아니 시작 전부터 이미 연인이었다.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출연 중인 이이경과 정인선이 1년 째 비밀연애를 해온 사실이 알려졌다.



17일 이이경 측은 "이이경이 정인선과 1년째 열애 중이다. 연인 사이가 맞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날은 '으라차차 와이키키' 마지막회 방송이 있는 날.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드라마 촬영이 진행되는 3개월 넘는 시간 동안 제작진은 물론이거니와 함께 출연 중인 배우들도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알지 못했다. 그만큼 조심하고 또 조심했던 두 사람이다.



이이경과 정인선은 드라마에 피해가 갈까 우려하는 마음에 연인 사이임을 밝히지 않은 채 촬영에 임했다. 또한 드라마 캐릭터에만 온전히 몰입하며 따로 데이트도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열애 소식을 접한 드라마 팬들은 '상상도 못한 조합'이라며 이들의 열애를 반겼다. 작품 속 캐릭터와 사생활을 철저하게 분리시킨 이이경과 정인선. 두 사람의 프로 의식 덕분에 시청자들은 드라마 속 커플에 더욱 몰입할 수밖에.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