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가수 숙희, 결혼 본식 사진 공개...5살 연하 신랑과 ♥
  • 가수 숙희, 결혼 본식 사진 공개...5살 연하 신랑과 ♥_이미지
Posted : 2018-04-02 10:24

가수 숙희의 결혼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숙희는 지난달 31일 서울 강남의 더 라움에서 5살 연하의 사업가 안효민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숙희의 결혼식 주레는 은사였던 한국 포크의 거장 이정선이 맡았다. 사회는 절친인 서정덕 아나운서가 봤고, 축가는 절친 휘성과 길미가 불렀다.



길미 나비 미 이미미 나인뮤지스 금조 소진 더넛츠 정이한 모델 성지혜가 웨딩 들러리에 이어 결혼식에도 참석, 부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숙희는 결혼식 후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신접살림은 서초구 서초동에 차렸다.



숙희는 2009년 '천상여자'로 데뷔했다. 대표곡은 '사랑보다 아름다운 말' '이별병' '좋은 사람' '바보가슴' '가슴아 안돼' 등이다. '왕가네 식구들' '파랑새의 집'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 인기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다.



또한 인기 아이돌 그룹 보컬 선생으로도 유명한 실력파 보컬이다. 숙희는 지난해 tvN '수상한 가수'에서 닭발이 몸치로 출연, 2연승을 기록하며 가수 활동을 재개했다. 현재 세종대학교와 경민대학교, 한국예술사관학교 등에서 보컬 전공 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 봉드, 데니스냅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