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배우 조성규 "조민기 빈소 연기자 다 어디로..분바른 연예인"
  • 배우 조성규 "조민기 빈소 연기자 다 어디로..분바른 연예인"_이미지
Posted : 2018-03-12 07:27

복싱선수 출신 배우 조성규가 고(故) 조민기 빈소를 찾아 고인을 애도했다.



조성규는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어제 오늘 조민기 빈소에 다녀왔다. 그가 28년간 쌓아온 연기자 인생 그 인연은 어느 자리에도 없었다. 뭐가 그리 두려운가? 조민기 죄는 죄이고 그와의 인연은 인연인데. 아니, 경조사 때마다 카메라만 쫓던 그 많은 연기자는 다 어디로 갔는가? 연예계 분 바른 모습을 보는 듯 했다"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정일우는 SNS에 조민기 추모 메시지를 올렸다가 논란이 일자 삭제했다. 성추행 의혹으로 경찰 조사를 받던 중 사망한 조민기를 옹호하는 것으로 보일 여지가 있기 때문. 고인 빈소 역시 이를 의식한 듯 조문객 발걸음이 뜸했다.



조민기는 지난 9일 서울 광진구 구의동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 창고에서 아내에 의해 숨진 채 발견됐다. 조민기는 청주대 연극학과 교수로 재직하며 여학생들을 상습 성추행했다는 미투 폭로로 경찰 조사 중이었다.



조민기 발인식은 12일 오전 6시께 비공개로 엄수됐다.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이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조성규 페이스북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