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윤세아 “군대 체질이라 계획에 따라 사는 편”
  • 윤세아 “군대 체질이라 계획에 따라 사는 편” _이미지
  • 윤세아 “군대 체질이라 계획에 따라 사는 편” _이미지2
  • 윤세아 “군대 체질이라 계획에 따라 사는 편” _이미지3
Posted : 2018-01-28 23:12



배우 윤세아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월간지 ‘우먼센스’ 측은 최근 발간된 2월호를 통해 윤세아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윤세아는 모노톤 의상을 입고 고급스러움과 내추럴함을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윤세아는 “‘군대 체질’이라 계획에 맞게 사는 게 편하다”며 “시간을 정해놓고 식사를 하고, 시간이 남으면 학원부터 등록한다”고 전했다. 이어 “나이가 들면서 좋아하는 일이 사라지는 것 같아 애착 가는 일을 만들려고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운동을 좋아해 평상시엔 트레이닝복을 자주 입는 윤세아는 오랫동안 필라테스로 몸매 관리를 해왔다. 그는 “필라테스의 기본은 갈비뼈를 이용한 흉식 호흡”이라며 “항상 갈비뼈를 조이려고 의식하면 저절로 근육이 생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윤세아는 “최근에 KBS2 ‘김생민의 영수증’을 보고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기 시작했다”면서 “구매하기 전 있는 것부터 쓰려고 노력한다. 식재료를 사기 전 냉장고에 있는 음식부터 먹으려고 노력하고, 비누가 작아지면 망에 넣어 다 닳을 때까지 사용한다”고 말했다.



한편 윤세아는 오는 3월 첫 방송될 SBS 드라마 ‘착한 마녀전’에 출연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우먼센스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