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폿@이슈] 스타셰프 이찬오, 거듭된 논란이 충격인 이유

[리폿@이슈] 스타셰프 이찬오, 거듭된 논란이 충격인 이유

2017.12.16. 오후 1: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리폿@이슈] 스타셰프 이찬오, 거듭된 논란이 충격인 이유_이미지
AD

셰프 이찬오가 또 한번 논란에 휩싸였다. 이번엔 마약이다. 외도설, 이혼에 이어 마약까지. 그의 연이은 논란들이 충격을 안기고 있다.



서울중앙지검 강력부(부장검사 박재억)는 최근 이찬오를 마악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체포, 15일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이찬오는 지난 10월 해외에서 국내로 해시시를 몰래 들여오고 이를 흡입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찬오는 현재 흡입 혐의는 인정하지만, 밀수입 혐의는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소식이 전해지며 이찬오는 현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그가 이렇게 화제를 모은 것,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방송인 김새롬과 결혼식을 올린 이찬오는 그 해 외도설에 휩싸였다. 한 여성과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영상을 통해 유포된 것. 당시 두 사람은 부부관계에 문제가 없다고 해명했지만, 결국 12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논란 전 이찬오는 호감 이미지를 지닌 방송인이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로 얼굴을 알린 이찬오는 당시 탄탄한 요리 실력과 해맑은 미소로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김새롬과 결혼 소식을 전한 후부터는 '사랑꾼 셰프'로 불렸다. 스몰 웨딩으로 허례허식 없는 결혼식을 올리는가 하면, 각종 방송에 출연해 아내 김새롬을 향한 넘치는 애정을 보였다. 그런 이찬오의 거듭된 논란은 큰 충격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는 상황.



충격적인 논란들로 화제가 되는 이찬오의 어긋난 행보가 안타까울 뿐이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JTBC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