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픽] ‘직립 보행의 역사’ 미나♥변우석, 달달+풋풋 청춘 로맨스 완성할까

[TV@픽] ‘직립 보행의 역사’ 미나♥변우석, 달달+풋풋 청춘 로맨스 완성할까

2017.12.15. 오후 5: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TV@픽] ‘직립 보행의 역사’ 미나♥변우석, 달달+풋풋 청춘 로맨스 완성할까_이미지
AD

‘직립 보행의 역사’ 미나와 변우석이 설레는 커플로 등장한다.



15일 tvN 단막극 ‘드라마스테이지-직립 보행의 역사’(최성욱 극본, 장정도 연출) 측은 미나와 변우석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직립 보행의 역사’에서 미나는 상큼하고 귀여운 고등학생이자 초능력을 가진 미나 역을 맡는다. 변우석은 만인의 첫사랑이자 훈남 남사친 종민 역으로 등장한다.



이날 공개된 첫 번째 사진에서는 등굣길에서 달달한 눈빛을 교환하는 미나와 변우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서로를 바라보는 미나와 변우석의 훈훈한 모습이 눈빛만으로도 설레는 청춘 배우들의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책장 앞 아슬아슬한 거리에서 미나의 머리를 쓰다듬는 변우석의 스킨십이 설렘 지수에 정점을 찍는다. 과연 변우석을 향한 초능력 소녀 미나의 첫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는 ‘직립 보행의 역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드라마 스테이지’는 신인 작가들의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의 이름이다. CJ E&M의 신인스토리텔러 지원사업인 오펜(O’PEN)의 ‘드라마 스토리텔러 단막극 공모전’에서 선정된 10개 작품들로 구성됐다. 매주 토요일 밤 12시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