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차이나] "진정, 영웅본색" 주윤발, 지하철 포착…친근한 톱스타

[룩@차이나] "진정, 영웅본색" 주윤발, 지하철 포착…친근한 톱스타

2017.12.12. 오후 6: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룩@차이나] "진정, 영웅본색" 주윤발, 지하철 포착…친근한 톱스타_이미지
  • [룩@차이나] "진정, 영웅본색" 주윤발, 지하철 포착…친근한 톱스타_이미지2
  • [룩@차이나] "진정, 영웅본색" 주윤발, 지하철 포착…친근한 톱스타_이미지3
AD

'영웅본색' 주윤발이 또 대중교통을 이용해 화제다.



2일 중국 시나연예는 홍콩 매체 보도를 인용, 최근 주윤발이 시내에서 쇼핑을 하고 지하철에 몸을 싣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전했다.



15억 홍콩달러, 우리 돈 약 2100억 원의 자산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주윤발은 수천억 원대 자산가라기에는 매우 소탈한 행보로 대중을 놀라게 한 바. 이번에도 주윤발은 검소하면서도 친근한 면모로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우선 지하철에서 포착된 주윤발.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검은 머리에 검은색 상의를 입은 그는 선글라스를 썼지만 큰 키와 잘생긴 외모까지 다 가릴 수는 없었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비주얼이다.



시민들을 만나서는 친절했다. 기념사진을 요청하는 팬과 거리낌 없이 함께 셀카를 찍었다. 셀카에 대한 신념(?)이 남다른 그인 만큼 늘 그렇듯 이번에도 직접 휴대폰을 들고 기념샷을 남겼다.




그렇게 지하철을 빠져나온 주윤발이 인파를 지나쳐 향한 곳은 한 스포츠용품 매장. 평소 산책과 등산을 즐기는 그는 이곳에서 669홍콩달러, 약 93000원짜리 운동화를 직접 구입해 돌아갔다.



홍콩의 톱스타 주윤발은 평소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고 길에서 만난 팬과 셀카를 찍는 등 소탈한 행보로 늘 화제를 뿌렸다. 주윤발은 사후 재산 대부분을 사회에 환원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중국 시나연예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