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사 투어 마쳤다” ‘믹스나인’ 양현석X노홍철X승리, 퇴근길 인증샷

“기획사 투어 마쳤다” ‘믹스나인’ 양현석X노홍철X승리, 퇴근길 인증샷

2017.10.21. 오전 06: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기획사 투어 마쳤다” ‘믹스나인’ 양현석X노홍철X승리, 퇴근길 인증샷_이미지
AD

‘믹스나인’ 양현석과 노홍철, 그리고 승리가 기획사 마지막 투어를 함께했다.



20일 그룹 빅뱅 멤버 승리는 자신의 SNS에 “JTBC ‘믹스나인’ 기획사 투어 마지막. 저녁식사. 회장님 감사합니다. 홍철이 형 고마워요. ‘믹스나인’ 절대 놓치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믹스나인’ 촬영을 마친 양현석, 노홍철, 승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세 사람은 나란히 서서 미소 짓고 있다. 특히 밝게 포즈를 취한 노홍철, 승리와 달리 어색해 하는 양현석이 눈길을 끈다.



‘믹스나인’은 ‘프로듀스101’과 ‘쇼미더머니’ 등을 연출한 CJ E&M 출신 한동철 PD가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 후 처음 선보이는 예능이다.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가 60여개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컴피티션 프로그램으로 노홍철 태양 씨엘 자이언티 등이 함께한다.



첫 방송이 임박한 ‘믹스나인’은 마지막 기획사 투어까지 마쳤다. 이제 본격적인 방송 준비에 돌입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믹스나인’은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승리 SNS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