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웃통신] 브래드 피트-엘라 퍼넬 양측 "열애 NO, 전부 지어낸 말"

[할리웃통신] 브래드 피트-엘라 퍼넬 양측 "열애 NO, 전부 지어낸 말"

2017.10.20. 오후 3: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할리웃통신] 브래드 피트-엘라 퍼넬 양측 "열애 NO, 전부 지어낸 말"_이미지
AD

브래드 피트와 엘라 퍼넬의 열애설에 양측이 입장을 밝혔다.



엘라 퍼넬의 측근은 19일(현지시간) 영국 미러에 브래드 피트와의 열애설은 루머라고 해명했다. 이 측근은 "전부 지어낸 이야기"라며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할리우드 가십지 인터치 위클리는 32살 차이의 브래드 피트와 엘라 퍼넬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브래드 피트가 엘라 퍼넬을 눈여겨봤으며, 브래드 피트가 제작하는 드라마에 브래드 피트가 엘라 퍼넬을 직접 캐스팅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 사이에 불꽃이 튀었다는 것.



이에 브래드 피트 측은 엘라 퍼넬보다 앞서 사실 확인 매체인 가십캅에 "잡지의 보도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힌 바. 브래드 피트의 열애설 상대인 엘라 퍼넬 측도 부인하는 입장을 전하며 열애설은 소문으로 일단락됐다.



한편 브래드 피트와 열애설이 불거진 엘라 퍼넬은 '미스 페레그린과 아이들'에서 신비로운 초능력 소녀로 분해 세계 관객들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로, 안젤리나 졸리 주연작 '말레피센트'에서 어린 시절의 말레피센트를 연기한 바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IM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