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환상적 존재감" 클라라, 이탈리아 홀린 고혹 자태
  • "환상적 존재감" 클라라, 이탈리아 홀린 고혹 자태_이미지
  • "환상적 존재감" 클라라, 이탈리아 홀린 고혹 자태_이미지2
  • "환상적 존재감" 클라라, 이탈리아 홀린 고혹 자태_이미지3
Posted : 2017-10-11 08:57

배우 클라라가 지난 6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열린 이탈리아 INTIMISSIMI ON ICE 2017 행사에 한국 배우를 대표해 2년 연속 초대됐다.



이날 클라라는 시선을 압도하는 고혹적인 패션으로 레드카펫 등장부터 현지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INTIMISSIMI ON ICE 2017에는 클라라 외에도 이리나 샤크, 키아라 페라글리, 아나이바 노비치 등 세계적인 슈퍼모델과 스타들이 참석했다. 세계적인 모델들 사이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으로 좌중을 압도한 클라라는 패션과 명품의 고장 이탈리아에서도 환상적인 자태와 우아한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내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번 패션쇼는 특설 아이스 링크에서 열리는 특별한 패션쇼로 세계적인 피겨 스케이팅 선수들의 쇼와 유명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어우러져 패션계에서 큰 이슈를 뿌렸다.




한편 클라라는 11일 중국 영화촬영 차 일본으로 출국한다. 영화는 중국 톱배우 문장과 바오베이얼이 주인공을 맡은 영화로 내년 추석 중국 개봉을 목표로 촬영에 들어갔다. 클라라는 에서 미모의 여자 주인공 김수주 역할을 맡았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플랫폼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