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클라라, 이탈리아 브랜드 행사 초청돼 "한국★ 유일"
  • 클라라, 이탈리아 브랜드 행사 초청돼 "한국★ 유일"_이미지
Posted : 2017-10-02 00:12

클라라가 오는 6일(현지시각)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열릴 이탈리아 브랜드 INTIMISSIMI ON ICE 2017에 초대돼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 패션쇼는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세계적인 유명 피겨선수들의 쇼와 세계적인 팝페라 안드레아 보첼리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어우러져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패션계에 큰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클라라가 지난해 한국배우 최초로 초대돼 화제를 모은 데 이번 해에도 2년 연속으로 초청된 유일한 한국 배우인 점에서 이번 패션쇼 참여의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지난해 초대된 이리나 샤크, 바바라 팔빈, 조안 스몰스, 안야 루빅, 아나 이바노비치 등 세계적으로 핫한 셀러브리티들 사이에서도 압도적 존재감을 드러낸 클라라가 이번 패션쇼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올해는 키아라 페라글리가 인티미시미와 콜라보네이션을 통해 코스튬 디자이너로도 데뷔한다.



한편 클라라는 최근 중국에서 첫 주연으로 출연한 '정성'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10월부터는 중국 영화 2편과 드라마 1편 촬영을 위해 일본, 중국, 몽골, 말레이시아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계획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인티미시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