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2' 안우연 "헤임달 성장과정, 감정선에 주목"

'청춘시대2' 안우연 "헤임달 성장과정, 감정선에 주목"

2017.09.14. 오전 10: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청춘시대2' 안우연 "헤임달 성장과정, 감정선에 주목"_이미지
AD

‘청춘시대2’ 안우연이 ‘웃픈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얻고 있는 가운데 시청 포인트를 전했다.



안우연은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에서 극중 무명아이돌 헤임달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5년째 빛을 보지 못하고 결국 계약해지 위기를 맞은 안타까운 현실을 그리며 몰입을 높이고 있다.



헤임달은 막막한 상황에서도 늘 해맑은 웃음으로 좌절하지 않고 부단히 노력하는 인물. 아픈 자신을 챙겨준 진명(한예리 분)을 1호팬이라 여기며 용기를 얻고 오히려 신입사원인 그녀를 다독여주는 초긍정 청년이다. 안우연은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 넘치는 헤임달을 능청스러운 연기로 귀엽게 풀어내며 남동생처럼 잔망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반면 자신이 계약해지가 결정된 사실을 모른 채 여전히 꿋꿋하게 꿈꾸고 노력하는 헤임달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울컥하게 만들며 절로 연민과 응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헤임달의 생기발랄한 성격과 그가 처한 짠내나는 상황이 대비되어 묘하게 모성애를 자극하는 ‘웃픈캐릭터’를 탄생시키며 공감을 얻고 있는 것.



헤임달에 완벽 몰입한 듯한 안우연의 찰떡 소화력이 캐릭터가 지닌 모든 감정과 상황에 설득력을 더하며 회를 거듭할수록 역할의 존재감을 뽐내는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안우연은 소속사를 통해 “눈 앞에 놓인 힘든 현실을 헤임달이 어떻게 받아들이고 견디며 극복해내는지 성장과정과 그 감정선에 집중해 봐주시길 바란다”며 시청 포인트를 당부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JTBC '청춘시대2'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